- 대기업 회장님의 숲속 야외 온천 별장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 일본에서 동화마을로 유명한 오이타현 구스에 위치한 고급 대형별장입니다. 3500평의 넓은 정원에 아담하게 자리 잡은 5동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온천, 사우나, 야외 온천, 야외 온천 수영장, 바비큐 하우스, 통나무 집, Bar, 비즈니스 라운지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인들의 접근이 힘들어, 방해를 받지 않으면서 진정한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멋진 정원에서 음악도 듣고 커피를 한잔 하면서 직접 바비큐 요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온천 마을인 유후인, 작은 교토인 히타의 전통거리, 온천 도시로 유명한 벳부, 화산으로 유명한 아소산과 고원 지대 등이 차로 약 30분~70분 정도 거리에 있어 멋진 여행지를 가볍게 다녀 볼 수도 있습니다.
도자기 피자 만들기 체험, 자동차 경주, 습지 탐방, 흔들다리, 스키장 등의 체험형 관광지도 인근에 위치합니다.
오래 전부터 한일 민간 문화교류 활동으로 우애를 다진 한국과 일본 사람이 공동으로 개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차별점
- 대표적인 관광지만 둘러보는 여행이 아닌 현지인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즐기는 여행”을 경험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 규슈 북부의 중심지에 위치하기 때문에 이곳을 기점으로 한 체류형 여행에도 적합합니다.
- 고속도로 진출로가 가까워 자동차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데, 후쿠오카 텐진이나 후쿠오카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10분 오이타 벳부에서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 체험형 관광을 좋아 한다면, 벳부의 시장을 방문하여 초밥, 해산물을 직접 구입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 대형 마트에서 식자재를 구입하여 간단한 요리를 할 수도 있어 현지인들의 식생활을 체험하기 좋습니다. 특히 바비큐 그릴이 설치되어 있어 수산물, 야채, 고기류를 직접 구입하여 요리해 드실 수 있습니다.
특별한 점
- 일본 대기업 회장님의 개인 별장을 리모델링하여 아주 고급스럽고,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대적 스타일로 리모델링하여 자연과 인공, 현재와 과거가 잘 어우러진 공간으로 재창조 하였습니다.
- 최대의 장점은 20명 정도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 회사, 단체, 가족 모임 등에 좋습니다.
- 넓고 고급스러운 숙소와 개별 온천, 20명을 수용 할 수 있는 Bar 형태의 거실(파티룸, 비즈니스 라운지)을 갖추고 있어 휴양형 숙박 시설로 최고의 시설을 자랑합니다.
- 잠만 자는 따분한 숙소가 아니고 특별한 체험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멀티 브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기존의 여행 프로그램과는 다른 독특하고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적당한 특별한 시설입니다.
- 각각의 숙소마다 특색이 있어 단조롭지 않고 다양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바비큐 관련 장비가 설치된 특별한 바비큐하우스가 숲속에 위치하며, 본 건물과 15m의 가교로 연결되어 있습니다.